신규 가입 시 최대 적립금 7,000원!


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제품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9-06-28

조회 4382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 배송지 수정은 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 전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타(080-399-2233)로 전화주시면 배송지를 바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주문 전이면 마이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이미 제품을 출하한 경우
반품시간이 상당히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주문시 배송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잘못 기입된 개인정보[휴대번호 포함]로 인해, 주소지 방문 시 수령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반품 될 수 있습니다.(고객부담 택배비발생)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오배송 및 택배분실 등 의 경우 고객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정확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시 배송 메세지에 배송지가 아닌 제 2의장소 [ex:문앞, 옥상, 집앞슈퍼 등 두고가세요]의 경우

분실 시 고객에게 일부 책임이 있으니 이점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군부대 배송건의 경우 운영 중인 택배사(로젠택배)는 배송되지 않으므로, 배송 중 자동반품 될 수 있습니다.(고객부담 택배비발생)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