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 적립금 3,000원 즉시 지급!


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리더스코스메틱, ‘2019 LPGA 에비앙 챔피언십’ 참여

작성자 리더스코스메틱(ip:1.214.206.130)

작성일 2019-10-24 18:09:28

조회 49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25~28일 간 진행된 ‘2019 LPGA 에비앙 챔피언십’의 공식 코스메틱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쳤다고 29일 밝혔다.

 


프랑스 에비앙 레뱅의 에비앙 골프 리조트에서 펼쳐진 이번 경기는 고진영이 우승을 차지하며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서는 LPGA 공식 랭킹 제도인 ‘리더스 탑 10’(LEADERS TOP 10s)의 중간 시상도 펼쳐쳤다. 7월 20일 성적을 기준으로 김효주(한국)와 다니엘 강(미국), 넬리 코다(미국), 브룩 핸더슨(캐나다)가 나란히 랭킹 1위에 자리했다.

리더스 탑 10은 시즌 마지막 경기인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에서 탑랭커에게 트로피와 함께 총 10만달러(한화 1억700여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LPGA 공식 코스메틱 후원사로서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지원 활동에 나섰다. 오랜 야외 활동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선수들에게는 ‘인솔루션 쥬이시 칵테일 마스크’와 유럽권 거주자들의 피부 타입에 맞춘 ‘데일리 원더스(Daily wonders) 풋&핸드&헤어 케어’를 선물했다. 또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핀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마스크팩 샘플링과 LPGA 파우치 및 썬버디 트래블 키트 등 경품을 증정했다.

특히 고객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된 LPGA 파우치는 아프리카 우간다 아이들과 여성들을 돕기 위해 사회적 기업 ‘제리백’과 콜라보한 제품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올해 하반기 우간다에 방문해 이와 관련된 후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